방송노출사고

방송노출사고 - 개요

글쓴이 : UAR56VUM448 회

방송노출사고 - 설명



방송노출사고 - - - - - - - - - -
카이레스가 시끄럽게 침대에서 떨어지는 것을 시작으로 기분좋은 아침이 시작되었습니다. 뭔가 무시무시한 꿈을 꾼듯 식은땀을 뻘뻘 흘리는 카이레스, 잠시 햇빛으로 방송노출사고 몸을 정화하겠다는 듯이 온몸으로 창가에 서서 햇빛을 받고서있었습니다. 디모나의 "비켜! 햇빛 가려!"라는 핀잔에 돌아선 카이레스는 꽃병의 꽃을 꺼내 집어던져버리고 물을 전부 들이켰습니다.
…에, 어제 제가 실수로 엎질러서 하녀가 가져온 발닦는 물로 몰래 다시 꽂아놓은건데…. 그 찝찝한 것을 잘도 마신 카이레스는 뭔가 개운한 표정으로 돌아섰습니다. 그, 그렇게 개운해요? 내가 발닦은 물이? 그런데, 그건 그렇고 말이죠.


"카이레스…, 바지 갈아입으세요."
"변태." 방송노출사고
디모나와 저의 공격에 카이레스는 살짝 굳은 얼굴로 기계적으로 고개를 숙입니다. 그리고는 그것이 잔뜩 묻어있는 자신의 바지를 보고 잠시 굳었습니다. 괘, 괜찮아요, 저 나이대, 아니, 20살이긴 하지만 하여튼 혈기왕성한 남자라면 있을 수 있는 일이니까요.
단지 나온 사람이 나만 아니면 됩니다.
"으아아아아아아아악! 제기라아아알!" 방송노출사고


카이레스는 발광하며 침대 시트를 창밖으로 던져버리며 절규했습니다. 그리고 문을 열고 들어오던 펠리시아 공주는 그런 카이레스의 모습을, 그 타이밍에 정확히 보며 멍하니 서있었습니다.
"카.이.레.스."
"네, 방송노출사고 넵!?"

방송노출사고
 <b>방송노출사고</b>
방송노출사고


"비싼거야, 그거."
"죄송합니다, 하지만 피치 못할 사정이."
펠리시아 공주에게 방송노출사고 벌을 받은 카이레스가 방 구석의 욕실로 들어가 꿍한 얼굴로 상의를 걸치고 나오자, 펠리시아 공주가 드디어 입을 열었습니다.

방송노출사고
 <b>방송노출사고</b>
방송노출사고


"그러니까 요구는 간단해. 나랑 오빠를 경호하는 거야."
"경호요? 그 방송노출사고 괴……."
앗, 하며 입을 방송노출사고 다문 카이레스는 순간 땀을 뻘뻘 흘렸습니다. 이 공주의 성격이야 악명 높으니까요, 사실 우리가 감옥으로 잡혀간 것도 이 공주 덕분입니다. 무단으로 죄수를 처형하던 펠리시아 공주, 그녀에게 줄 죄수가 바닥나자 아무나 잡아온 것이죠. 재수없는 건지 있는 건지 저희가 잡혀온 거에요. 하여튼 펠리시아 공주가 살짝 일그러진 얼굴로 카이레스를 바라보며 험악한 분위기를 잡으며 말했습니다.
"뭐?"

방송노출사고
 <b>방송노출사고</b>
방송노출사고


"괴물같이 강력하신 기사 중의 방송노출사고 기사, 남자 중의 남자 보디발 왕자 전하를 어찌 일반적인 생명체가 해하곘다는 불경하고도 무엄한 생각을 할 수 있겠습니까?"
추해요…. 하지만 이 분 방송노출사고 성격은 잘 아니 어쩔 수 없습니다. 타협해야죠. 현실은 강합니다.
"간단해, 우리는 로스트 프레일을 추적한다. 재미있겠지? 하찮고 더러운 미물인 놀들을 학살하는 쾌감도 있고. 일단 소문에 들리는 대마법사 마커스를 찾을 생각이니 협력해."
"거절하면 어찌됩니까요."
"그럼 거절하고 죽던가."

방송노출사고
 <b>방송노출사고</b>
방송노출사고


"저, 저기, 그, 그, 그럼, 저는요?"
"질~리~어~언? 로그마스터의 문장을 찾으러 간다면서 이 녀석은 왜 쫓아왔어?"
"그, 그게… 방송노출사고 사, 사실은 카이레스 씨가 로그마스터에요!"
방 안이 싸해집니다. 그리고 순간 펠리시아 공주의 얼굴이 일그러집니다. 실수한건가!? 디모나와 카이레스도 식은땀을 흘리며 펠리시아 공주를 응시합니다.
"로, 로그마스터?! 아, 아하하핫! 질리언! 개그에 소질이 있구나! 카이레스가 로그마스터라니! 차라리 나를 벨키서스 대공이라고 방송노출사고 부르는 게 현실성이 있겠다!"


미안해요, 카이레스. 저, 절망하지 말아요. - - - - - - - - - 무기였던 미스릴 마법검이 마력 과부하로 너덜너덜해지고, 갑옷도 탈출하느라 망가졌기 때문에 일단 방송노출사고 무기라도 사러 나왔습니다. 우울해진 카이레스를 볼 면목이 없어 무기나 갑옷을 준다는 것을 만류하고 나왔죠. 추기경은 돈이 많으니까요. 일단 가벼운 것이라도 사야겠는데, 미스릴은 없겠죠?
방송노출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