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일정

sk 와이번스 일정 - 개요

글쓴이 : 2NRAANBU776 회

sk 와이번스 일정 - 설명



sk 와이번스 일정 "흐음, 뭐 시련을 뚫고 들어온 이들이니 답변은 해주어야겠지."
"시련치곤 쉽긴 쉬웠지만, 뭐 좋아요. 이노그의 동태와 퇴치법 정도는 알려주세요."
마커스의 얼굴이 조금 굳어졌습니다. …마커스, 마커스. 이상합니다, 분명 더로그 본편에서 무언가 숨기고 있는 사람이었는데 기억이 안납니다. 아니, 솔직히 말하자면 점점 더로그 본편의 내용들이 저의 기억에서 사라지고 있네요. 후반부일수록, 점점 더. sk 와이번스 일정
하지만 고민해봤자 다시 생각날 것 같지도 않습니다. sk 와이번스 일정


"이노그는 이미 부활했네. 로스트 프레일 이외에도 인간과 드레이클링, 드래곤뉴트들로 이루어진 조직들이 이노그를 비롯한 모든 악신들의 부활을 획책하고있다네."
"저, 정말입니까? 이거 참, sk 와이번스 일정 진짜 말세네."
"그래. 정체는 잘 모르지만 그들이 우스베를 부활시키고, 우스베는 다시 자신의 신을 부활시키기 위해 그들과 손을 잡았지. 해서 결국 sk 와이번스 일정 부활하고 만거라네."
"……."


카이레스를 비롯한 저희가 침묵에 빠져들자 마커스는 차를 가져오겠다며 일어났습니다. 펠리시아 공주가 어두운 얼굴로 카이레스를 바라보며 말했습니다.
"그럼 카이레스, 이노그는 벌써 sk 와이번스 일정 부활한거잖아?"
"예, 그렇다네요." sk 와이번스 일정
"아, 그렇다면, 만약에 보디발 오라버니가 이노그를 물리치면 틀림없이 이 나라의 중추가 될 수 있으실테지? 라이오니아는 영웅을 숭상하니까."
"……그렇긴 합니다만."

sk 와이번스 일정
 <b>sk 와이번스 일정</b>
sk 와이번스 일정


역모성 짙은 발언이네요. 확실히 민심을 따른다면 보디발 왕자가 왕이 되어야겠죠. 레오나 공주때문에 눈돌아가서 폐인만 되지 않았다면 확실히 좋은 왕이 되었을지도.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 디모나와 펠리시아 공주의 화제가 마커스가 내올 차로 바뀝니다. 펠리시아 공주는 대마법사이니만큼 대단히 비싸고 훌륭한 차가 나올 것이라며 100 모나크를 걸고 디모나는 자스민이 나올 거라며 100모나크를 거네요.
둘 다 부자군요. 그렇게 sk 와이번스 일정 두 사람이 옥신각신하고 있을 때 마커스가 돌아와 차를 나누어주었습니다만, 자스민이군요. 펠리시아 공주의 얼굴이 뭐 씹은 것처럼 일그러집니다. 마커스는 의아한 얼굴로 펠리시아 공주와 의기양양한 디모나를 바라보고는 입을 열었습니다.
"이제부터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해주겠네. 우선 우스베나 그런 이들이 공격해오면 무조건 피하게. 그리고 자금줄인 인간들이 공격하는 것도 하면 안되네. 우스베나 이노그는 인간들의 마음 쯤은 마법으로 다스릴 수 있으니까 말이네. 사실 마법을 쓰는 이라면 모두 쉽게 사람의 마음을 조종할 수 있긴 하네만. 여하튼 놀들을 전부 쓰러뜨리기 전에는 이노그를 없애는 것을 불가능하다고 보는 게 좋네."

sk 와이번스 일정
 <b>sk 와이번스 일정</b>
sk 와이번스 일정


카이레스가 침을 꿀꺽 삼키며, 마커스를 바라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하죠?"
"일단은 녀석들이 찾는 그리스낙, 즉 옛날 이노그가 성황전쟁때 잃어버렸던 로스트 프레일을 찾도록 하게, 아니 적어도 그게 이노그의 sk 와이번스 일정 손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하게나. 만약 그것이 이노그의 손에 다시 들어간다면 이노그의 힘은 더 강력해 질걸세! 지금은 완전한 부활을 이루고 있지는않지만 신물을 손에 넣음으로 해서 완전히 부활한다네. 무기자체로서도 강력하지만 이노그 부활의 매개물이라는 성격이 더 강하니 말일세."
마커스는 그렇게 말하며 카이레스와 저를 물끄러미 바라봅니다. 카이레스가 다시 심각한 얼굴로 마커스에게 질문했습니다. sk 와이번스 일정
"그 부활이라는 게 이상하군요. 어째서 아무도 그를 죽일 수 없는겁니까? 오르테거 대제는 이미 그를 한 번 패퇴시켰잖아요?"

sk 와이번스 일정
 <b>sk 와이번스 일정</b>
sk 와이번스 일정


"신은 사실 임시적으로 이 지상에 자신의 인카네이션(incanation:화신), 즉 아바타 (Avarta,Avatara:역시 화신)를 불러들이는 것일 뿐 그 실체는 이 광활한 우주너머의 차원에 자리하고 있다고 하네. 즉 이 지상에 나타나는 것은 사실 신의 그림자에 지나지 않는 것 이지. 빛을 더해서 비록 그림자를 지울 수 있지만 그 본질은 해하지 못하는 것과 마찬가지 인거네. 비록 준신이지만 이노그 역시 놀들의 신, 불멸하는 존재를 완전히 소멸시키기 위해선 우주의 너머 무수한 차원들 중 어딘가에 있을 그의실체를 파괴하거나 그렇지 않다면 이곳에서 그의 믿음을 완전히 소멸하게하는 것일세. 그렇다면 소멸이 가능하겠지." sk 와이번스 일정
"…놀들을 팔마교도로 개종시키지 않는 이상 불가능하다 이거군요."
마커스가 고개를 끄덕입니다.
"결국 sk 와이번스 일정 신의 그림자라 할지라도, 그것을 지우기 위해선 강력한 무구가 필요하네."


"이거면 됩니까?" sk 와이번스 일정
소드 블래스터를 카이레스가 내밀자, 꼼꼼히 살펴보던 마커스가 차를 한 번 마시고는 검을 돌려주며 말했습니다. "이 검은 사용자를 보호해주는 힘이 없어 불멸의 존재를 상대하기에는 적합치 못하다네. 실제로 필멸자들은 신같은 이들 근처에만 가도 죽어버릴 수 있으니 말이야." sk 와이번스 일정